동물은 남이 누구와 사랑하든 시비걸지 않는다. 동물이 우리보다

진짜 무슨 동성애자가 성적 소수자와 피해자인줄 아는데 퀴어 축제 보면 진짜 이건 토 나오더만. 무슨 남자들이 벌거 벗고 춤추면서 축제하는데 머 보기 좋다고. 동성애 싫은 사람들이 이런거 눈 테러 당해야 하는게 맞는거냐?


간단하게 생각해라. 하나님이 남녀를 창조했고 그들이 한몸을 이뤄 아기가 탄생하고 가정이 생기고 사회가생기며 공동체가 형성된다.하지만 남남 여여 커플이 온전히 한몸을 이뤄 아기가 탄생하나? 답은 No!! 하나님의 순리에 어긋난다는 뜻이다. 고로 동성애는 순리를 역행하는일이다.아름다운공동체가아닌 가정파괴 사회파괴 공동체 파괴를 가져온다. 제발 정신차리자!!


동성애 하는것도 자유고 이해하는것도 자유고 싫어하는것도 자유지 자유란 그런거 아닌가? 왜 싫어하면 안되는거야?


동성애자들은 유트브에서 '나는더이상게이가 아닙니다' 다큐 보길바란다~~ 너희들의 말년이 에이즈로 몸이 썩어 고통받고싶지않다면 간략하게언론에서는 에이즈가 혈액수혈 등 기타원인을통해서 감염된다고 포장하지만 에이즈전문병원의사 왈:"몇년간 봐온 에이즈환자 100프로가 항문성교 입니다"제발 정신차려라 동성애커밍아웃 연예인들 오히려 그런 병원가서 에이즈환자들위해서 기부하거나 돕는거 단한번도 못봤다 당장 욕구를위해 성적만족만 보지말고 비참한 결말을 미리 보고 정신차려라 동성애절대반대다!!!